aboutus01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가나안 교회는 기독교 대한 감리회 (The Korean Methodist Church) 의 미주 특별연회, 뉴욕 서지방에 소속하여 있습니다.

기독교 대한 감리회는 웨슬리 정신에 입각하여 미국 감리교의 선교를 받아 한국에서 시작한 교단이며 현재 장로교와 더불어 주요 교단 중의 하나입니다.

입당 및 임직 감사 예배

가나안 교회는 2013년 3월에 창립된 새로운 교회이지만 그동안 착실히 성장하며 교인들의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교회 설립 불과 2년여만에 뉴져지(New Jersey) 버겐 카운티(Bergen County)의 심장부인 헤켄섹(Hackensack)에 3만 스퀘어피트(square feet)의 대형 성전을 자체 건물로 마련하여 2015년 6월에 입당 예배를 드렸습니다.

교육부

교회 건물 구조와 목회 방침에 자라나는 2세들의 신앙 교육에 교회의 최우선을 두어
중고등부, 아동부, 유치부가 각각 독자적인 예배당과 교실들을 가지고 있고
자라나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수 있도록
대형 체육관과 어린이 놀이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 라는 표어 아래
가나안 교회는 성숙한 신앙 공동체로서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며
그리스도의 교제를 또한 나누며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과 세상에 전하는 교회가 되기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교회의 사명은 주님께서 명령하신 대로 모든 민족으로 제자 삼게 하는 구원 사역 (마태복음 28장 19절-20절)임을 명심하여 그 사명에 충실하고자 합니다.

동시에 천하보다 귀한 교인 한분 한분이 교회를 통해서 삶의 힘과 용기를 얻고 치유와 회복이 이루어지며 깊은 은혜의 체험과 고백이 있고 아름다운 친교를 나눌 수 있는 즐거운 교회 생활, 기쁘고 감사하며 행복한 신앙 생활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